주메뉴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보도자료

홍보센터 보도자료

보도자료 기사
제목 외국계 기업 최장수 CEO 심상돈 스타키코리아 대표, 박근혜 대통령 경제사절단으로 16일 출국
작성일 2014-01-15 조회수 5017
외국계 기업 최장수 CEO 심상돈 스타키코리아 대표,
박근혜 대통령 경제사절단으로 16일 출국


- 박근혜 대통령 경제사절단으로 16일부터 인도 방문 동행


▲ 외국계 기업 최장수 CEO 심상돈 스타키코리아 대표


국내 보청기 판매 1위 스타키코리아의 심상돈 대표가 박근혜 대통령 인도 방문 경제사절단 동행을 위해 오는 16일 출국한다.

심상돈 대표는 박 대통령의 인도 ∙ 스위스 순방의 경제사절단으로 선정되어 16일부터 18일까지 인도 방문시 동행할 예정이다.

이번 경제사절단은 양국 주요 경제단체와 정부가 공동 주관하는 간담회 및 오만찬 등에 참석해 경제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인도 ∙ 스위스 정부 관계자 및 기업인들과 네트워크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.

심상돈 대표는 창립 이후 현재까지 18년동안 스타키코리아 대표이사로 매출성과 및 고객서비스 평가에서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, 서울상공회의소 성동구상공회 회장을 겸직하며 성동구의 경제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각도로 활동하고 있다.

한편, 박근혜 대통령의 인도 ∙ 스위스 순방 경제사절단에는 심상돈 스타키코리아 대표를 비롯해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, 강호문 삼성전자 부회장, 정진행 현대자동차 사장,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, 구자열 LS그룹 회장,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등 총 70여명의 경제단체, 대기업 대표 등이 대거 참석한다.




 
다음 게시물 목록
다음글 심상돈 스타키코리아 대표, 서울스페셜올림픽위원회 회장으로 창립식 개최
이전글 [2014년 신년사] 심상돈 스타키코리아 대표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확인
팝업 닫기